본문 바로가기

댕댕이랑

강아지 지능개발 장난감 니나오토슨 4단계 후기


사과는 중성화를 하지 않은 암컷인데요,
요즘 호르몬 변화로 인한 상상임신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네요.
그래서 장난감 공을 새끼처럼 물고 다니면서 낑낑대기도 하고, 밥도 잘 안먹는 상태입니다ㅠㅠ
스트레스를 잊을만한 장난감을 찾던 중에 니나오토슨을 알게 되어서 한번 구입해봤어요.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거라고 하는데요,
난이도별로 1단계부터 4단계까지 개발된 상태예요.

저는 과감하게 4단계룰 구입해보았어요.
역시나 사과는 한번에 과제를 해결하네요.
역시 천재 내새꾸 ㅠㅠ

그럼 제품사진과 후기 동영상을 공유할게요!!

니나오토슨 4단계 상자 뒷면
니나오토슨 4단계 상자 앞면
니나오토슨 4단계 장난감
니나오토슨 4단계 강아지 장난감

이 동그란 부분은 2단계로 나뉘는데요.
홈에 간식을 넣고 주황색 동그라미를 밀어주는 방법,
주황색 동그라미를 내리고 연두색 동그라미를 돌리는 방법

그러면 난이도가 조금 더 올라가요.



나나오토슨 슬라이딩 퍼즐 홈

여기도 마찬가지로 간식을 넣고 퍼즐을 밀어주면 돼요.
퍼즐을 많이 옮길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겠죠?

니나오토슨 4단계 사용 후기

처음 시도만에 이렇게 성공하다니 ㅠㅠ 역시 ㅠㅠ

니나오토슨 4단계 두번째 시도


두번째 시도는 역시 더 쉽게 성공!


이번엔 다른 곳에 넣어줘봤어요.


역시나 ㅠㅠ 근데 구멍이 작아서 꺼내먹기가 힘들더라구요.


연두색 동그라미도 돌릴 수 있을까? 해서 옮겨봤어요.


역시나 잘 찾아내는 내새꾸 ㅠㅠ

아, 그리고 상자에도 간략히 써 있지만 자세한 설명서가 들어있었는데요.

니나오토슨 설명서

니나오토슨 장난감의 효과와 레벨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강아지들이 후각을 사용하면 스트레스가 해소돼서 많은 행동문제를 줄일 수 있대요. 또 몸을 다양하게 사용하면서 훈련을 할 수 있고, 주인과의 유대감도 깊어진다는 그런 내용이네요.

레벨 1 제품은 뚜껑만 여는 정도이고,
레벨 2 제품은 돌리고, 치우고, 밀고, 뚜껑을 여는 수준 정도?
그리고 레벨 3은 단계별 훈련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니나오토슨 설명서

뒷장에는 제품 사용 팁이 적혀있는데요!
처음에는 단순하게 간식 1개를 넣어 쉽게 시작하라고 하네요.
뚜껑 한두개는 열어놓고 시작해도 좋구요.
덮은 뚜껑 개수를 늘릴수록 난이도가 올라가요.

발을 사용하지 못하게 낮은 탁자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도 있고요!
퍼즐 판 자체를 담요에 숨겨서 난이도를 올리는 방법도 있네요.
강아지가 퍼즐을 풀려는 동기가 부족하다면, 맛있는 간식으로 보상을 줘볼 수 있고요,
마지막으로 홈에 간식을 넣고 얼린 후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고 해요!!

제품 하나로 다양한 단계와 방법으로 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그럼 다음엔 좀 더 높은 레벨로 테스트 한 후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