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이랑

부천/인천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feat. 아로니움)


오늘은 부천/인천에서 강아지랑 함께 갈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할까 해요. 사진첩을 뒤적뒤적.. 오늘 간 건 아니고 지난 8월에 갔었어요.

위치는 요기

[카카오맵] 아로니움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85-11 (삼산면 석포리) http://kko.to/lF4O4jSY0

아로니움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85-11

map.kakao.com



아로니움 카페는 석모도에 있고요,
캠핑장과 함께 운영중이에요.
그래서인지 주차장도 넓어서, 차 가지고 가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카페 건물은 2개가 있고 야외에는 넓은 잔디와 야외석이 있어서 강아지와 함께 가기 딱 좋았어요.

그럼 나머지 리뷰는 사진으로 대신할게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아로니움

아로니움 카페 내부예요.
윗층도 있는데 강아지가 있어서 올라가보진 못했어요.

애견카페가 아니고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이기 때문에 실내에서는 강아지 유모차에 들어가있어야 해요.
강아지 유모차는 카페에 비치되어있어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아로니움


야외로 나오니 넓은 잔디와 야외석이 뙇!!
8월이라 날이 덥기도 하고, 평일이어서 야외석에는 저희밖에 없었어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아로니움


이렇게 빈백, 벤치, 파라솔 등등 다양한 종류의 좌석이 있어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아로니움

왼쪽에 삼각 지붕들이 캠핑장이에요.
실제로 보면 안에 에어컨도 있고 넓어서 쾌적하게 캠핑할 수 있겠더라구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 아로니움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아로니움

돗자리를 깔아줬는데 ,, 굳이...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 - 아로니움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아로니움




가을이 되면 한번 더 가고 싶은 곳이에요.
조용하고 평화로워서 휴식하기 딱 좋았어요.

저녁에 가면 노을이 지는 것을 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인천/부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