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들에 대한 리뷰

잭슨 카멜레온 쇼룸 방문기 (성수동)


오늘은 서울 갈 일이 있어서 제가 전부터 찜해놓은 잭슨 카멜레온 페블 쇼파를 보러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기

[카카오맵] 잭슨카멜레온 성수점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1 (성수동2가) http://kko.to/rJ5oy7cYT

잭슨카멜레온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7-1

map.kakao.com


잭슨 카멜레온 쇼룸엔 주차장이 없으니 근처 우리은행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우리은행 뒤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제가 찜한 소파는 이것!

잭슨 카멜레온 페블 소파(3인용)


출처: https://m.jacksonchameleon.co.kr/product/pebble-sofa-fabric/1600/category/108/display/1/

잭슨카멜레온

컨템포러리 디자인 가구 브랜드

www.jacksonchameleon.co.kr


장점:
1. 가장 큰 장점은 오염에 강하다는 점. 저희 댕댕이가 쓰는 방석이랑 같은 재질인데, 뭐가 묻어도 물티슈로 쓱쓱 닦으면 잘 닦이더라구요.
2. 등받이가 낮아 좁은집의 경우 공간이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다는 점
3. 모듈형이라 모양을 바꿀 수 있어 질리지 않는 다는 점
4. 예쁘다는 점!
5. 그리고 마지막!! 탄성있는 재질이라 오래 써도 방석이 망가지지 않는다는 점!

그런데 이 부분이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소파가 푹신하지 않으 사용감이 안 좋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그래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고 왔답니다!

그럼 사진으로 나머지 후기를 대신할게요.

잭슨 카멜레온 3층 올라가는 계단

창가에 가구를 놓은 것만으로도 미술작품 같이 느껴지네요.

잭슨 카멜레온 디바인 소파

이 제품은 젝슨 카멜레온 디바인 소파인데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일단 강아지가 소파를 자주 긁기 때문에 보푸라기가 생길 것 같고, 방수처리를 따로 하지 않으면 오염이 잘 생길 것 같더라구요. 대신 앉았을 때 푹신한 감은 좋았어요.


잭슨 카멜레온 디바인 소파

이 제품은 위의 제품과 같은 디바인 소파인데 소재가 가죽이라 오염에 강할 것 같아요.
그런데 사진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래 사용하면 아무래도 앉은 모양대로 눌려 가죽이 울 것 같아 패쓰했어요.

잭슨 카멜레온 디바인 소파

이건 3인용으로 나온 것 같은데, 어차피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아니라서 자세히 못 봤네요.

잭슨 카멜레온 쇼룸 2층
잭슨 카멜레온 쇼룸 2층


잭슨 카멜레온 쇼룸 2층으로 내려오면 조명과 식탁이 있는데요, 특히 조명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보는 각도에 따라 모양이 달라보이기도 하고, 초승달에서 반달을 거쳐 보름달이 되는 모양 같기도 했어요. 그리고 동그랗게 둘러가며 보니 운동감이 느껴지기도 해서 단순한 조명이 아닌 설치미술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정보가 너무 궁금하네요.

드디어 대망의 페블소파!!!

잭슨 카멜레온 페블 소파 3인용

잭슨 카멜레온 페블소파, 라운지 3 모듈을 적용한 모습이에요. 샌드베이지 색은 아쿠아클린 페브릭이고, 핑크색 1인용 모듈은 벨베티 페브릭이에요.

실제로 보니 사진보다 훨 이뻤어요.
고민의 여지가 없겠더라구요.



잭슨 카멜레온 쇼룸 페블 리더 제품

위 사진은 페블 소파의 가죽 제품이에요.

잭슨 카멜레온 쇼룸 페블 가죽
잭슨 카멜레온 클레이 소파

잭슨 카멜레온 클레이 소파는 앉았을 때 안정감있게 감기는 게 좋았어요. 하지만 이것도 강아지가 긁으면 딱 보푸라기 날 것 같아 패쓰


잭슨 카멜레온 페블 소파 파랑 벨베티
잭슨 카멜레온 사이드보드


잭슨 카멜레온 사이드보드예요.
가격은 무시무시한데 와.. 실제로보면 정말 너무너무 예쁘고 고급스럽고 우아하고 다해요.

잭슨 카멜레온 사이드보드


특히 문이 열리는 모습이 예뻐서 동영상으로 찍었어요.
문을 쓱 열면 뒤로 쏙 감춰지는 게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장 뒤쪽에 구멍뚫린 부분이 있어서 티비다이로 쓰면 딱 좋겠더라구요.

이렇게 성수동 잭슨 카멜레온 쇼룸 방문을 마쳤네요.

페블 소파 가격은 237만원인데요,
프리오더를 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대신 8주 후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만 잭슨 카멜레온 쇼룸 방문기를 마칠게요!
궁금한 점은 댓 달아주세요:)